반응형
파워쿼리를 사용하기 위한 방법 안내를 드리겠습니다.
파워쿼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편집창으로 들어가야 합니다.
01. 데이터를 표로 만들기
- 데이터가 있는 셀에 커서를 두어야 합니다.
- '표' 만들기 단축키 ▶ Ctrl + T
※ 표 형태 → 셀 형태로 돌아가는 방법 [표 도구(디자인) → 범위로 변환]
- 파워쿼리에 익숙치 않은 분들이나 표 형태의 데이터가 어색하신 분들을 위해 안내드립니다.
02. 파워쿼리 편집창 이동
- 데이터 탭 → 테이블에서
03. 편집창 확인
축하드립니다.
파워쿼리 편집창 이동까지 완료되었습니다 ! ^^
이제부터 파워쿼리를 통한 엑셀 자동화를 시작해보겠습니다.
반응형
'엑셀(Excel) > 파워쿼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엑셀 파워쿼리] 파워쿼리 창이 다른 사람과 다를 때 해결방법 ( 엑셀이 갑자기 종료될 때 ) (0) | 2025.03.02 |
---|---|
[엑셀 파워쿼리] 두 날짜 사이의 월(Month)을 새로운 행으로 만들기 (2) | 2024.01.28 |
[엑셀꿀팁] VLOOKUP, INDEX & MATCH, 파워쿼리 병합 비교해보자_3탄 !! 파워쿼리로 Vlookup 해보자 (0) | 2022.06.28 |
[파워쿼리 6강] 엑셀 질문지를 예쁘게 만들어보자 _ 엑셀 자동화(피벗) (0) | 2022.05.28 |
[파워쿼리 5강] 엑셀 파일 병합_자동화 기본편 (3) | 2022.05.09 |
댓글